추억)11-12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 뮌헨vs첼시 하이라이트

비회원 0 12

추억)11-12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 뮌헨vs첼시 하이라이트

일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11-12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뮌헨과 첼시의 경기. 뮌헨은 레알을, 첼시는 바르샤를 꺾고 결승에 올라왔다.

뮌헨은 다비드 알라바가, 그리고 첼시는 존 테리와 이바노비치가 결승전에 출장할 수 없었다.

 





양팀의 선발 라인업

 




 

후반 38분, 토니 크로스의 크로스를 받은 뮐러의 헤딩 선제골! 분위기는 뮌헨 쪽으로 굳어지는 듯 했으나...

 




 

그러나 첼시에게는 구세주가 있었다. 실점 후 5분 뒤인 후반 43분, 드록바의 동점골!

 

 

두 팀은 연장전에 접어들게 된다.

 


 

하지만 첼시의 흐름은 순탄치 않았다. 연장전반 5분, 드록바가 페널티박스 안쪽에서 리베리에게 반칙을 범하면서 뮌헨에게 pk를 헌납하고 마는데..

 




 

첼시의 또다른 구세주가 나타났다. 페트르 체흐 키퍼가 아르연 로벤의 페널티킥을 선방해내면서 두 팀은 승부차기로 넘어가게 되었다.

 

 

승부차기 결과-

뮌헨(3): 필립람(O) 마리오 고메즈(O) 마누엘 노이어(O) 이비차 올리치(X)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커(X) 

첼시(4): 후안 마타(X) 다비드 루이즈(O) 프랭크 램파드(O) 애슐리콜(O) 디디에 드록바(O)

 

 

승부차기 몇 개 모음.



 

뮌헨 3번 키커 마누엘 노이어 성공




 

첼시 3번 키커 갓동님 성공




 

경기를 끝내는 끝판왕 포스 드록신



 

희비가 엇갈리는 양팀. 그리고 하인케스와 디마테오 감독. 첼시는 역사상 첫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달성하게 된다.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